티스토리 뷰

BBC 기사 발췌. 2021.7.15

출처: BBC, 이스라엘

영국 정부는 남아 있는 거의 모든 Covid-19 제한이 7월 19일에 해제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는 사회적 접촉에 대한 모든 법적 제한이 제거됨을 의미합니다.

일부 공공 장소에서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법적 요건이 폐지되고, 나이트클럽이 다시 열릴 것이며 만날 수 있는 사람의 제한이 없어질 것입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올해 이미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을 완화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는 엇갈렸습니다.규칙이 완화된 곳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

[이스라엘]
이스라엘은 백신 프로그램에서 앞서 나가면서 지난 2월에 제한을 해제하기 시작했습니다. 6월 중순, 인구의 절반 이상이 더블 백신(2회)을 접종 했을 때- 이스라엘인들은 마스크 착용을 중단하고 상점, 레스토랑, 호텔, 영화관이 모두 완전히 문을 열면서 전염병 이전의 삶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이후로 더 전염성이 강한 델타 변종에 의해 유발된 일일 확진 사례는 꾸준히 증가하여 화요일에 4개월 최고치인 754명에 도달했습니다.

관리들은 입원 환자의 수를 포함한 심각한 사례가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사례가 급증하면서 나프탈리 베넷 신임 총리 정부가 부분적으로 재고하게 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억압" 접근 방식에 따라 이스라엘 사람들은 COVID와 함께 사는 법을 배우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복구되는 연석에는 실내 안면 마스크 의무 착용과 이스라엘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들에 대한 검역이 포함됩니다.


[네덜란드]
예방 접종이 증가하고 사례가 감소함에 따라 네덜란드는 6월 말 재개를 추진했습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마스크를 버리고 젊은이들에게 다시 외출을 권장했습니다.

그 이후로 사례가 급증하여 12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뛰어올랐습니다. 그러나 완화로 인해 입원이 눈에 띄게 증가하지는 않았습니다.

보건 당국자들의 비판이 거세지면서 마크 뤼테 총리는 금요일에 당황스러운 유턴을 해야 했고, 조치가 해제된 지 불과 2주 만에 많은 제한을 다시 부과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자정부터 문을 닫았고, 나이트클럽은 다시 문을 닫았습니다. Rutte 씨는 자신의 "나쁜 판단"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는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됐다"고 인정했다.

네덜란드 정부의 웹사이트는 이러한 조치가 최소한 8월 13일까지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 습니다.

[대한민국]
코비드-19 처리의 성공 사례로 찬사를 받는 한국은 팬데믹에서 벗어나는 길을 계획한 최초의 동아시아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6월에는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고 야외로 나갈 수 있도록 하고 소규모 개인 모임을 허용하며 식당 영업 시간을 완화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한국이 너무 빨리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경계를 늦추고 있으며, 대다수의 인구가 여전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지금은 최악의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록적인 일일 사례 집계로 인해 정부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을 강화해야 했습니다. 수도 서울에서는 주민들이 18시 이후에 1명 이상의 다른 사람과 만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델타 변종이 빠르게 확산되고 백신 접종률이 느려지면서 한국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처 능력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무너졌습니다.

[스웨덴]
스웨덴은 대부분의 국가와 달리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주로 자발적인 조치에 의존해 왔지만 식당 영업시간 제한과 행사장 인파 제한도 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한 중 일부는 이미 완화되어 스포츠 경기장에 3,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고 개장 시간 규칙이 7월 1일에 폐지되었습니다. 7월 15일에 더 많은 제한이 해제됩니다.

봄 이후로 사례는 계속해서 가파르게 떨어졌는데, 이는 예방 접종이 증가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사람들이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델타 변종의 증가에 대한 우려 속에서 스웨덴으로 돌아오는 대부분의 여행자는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호주]
지난 1년 동안 호주인들은 거의 제한 없이 생활을 즐겼습니다. 국가는 지속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전혀 발견되지 않은 날을 기록했기 때문에 안면 마스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발병이 발생했을 때, 당국은 사례 비율을 0으로 되돌리기 위해 스냅 잠금을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Perth는 단일 사례가 감지 되어 1월에 5일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그러나 6월 중순 시드니에서 델타 균주가 발생하면서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가 다시 폐쇄되었습니다. 적어도 7월 말까지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는 현재 하루에 100건이 넘는 사례와 싸우고 있다. 바이러스는 제한이 적용되지 않은 도시에서 봉쇄 첫 주에도 빠르게 퍼졌습니다. 당국자들은 사람들이 집에 머무르는 규칙을 악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들은 이후로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인구의 90% 이상이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관리들은 정상으로 복귀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특히 화이자의 백신 공급 부족은 많은 호주인들이 올해의 마지막 달까지 잽백신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
바이든 행정부가 백신 추진에 박차를 가하면서 많은 주에서 제한을 해제하고 마스크 의무 사항을 폐기하고 기업의 재개를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6월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캘리포니아주는 '개방'을 발표했고, 뉴욕주는 백신 접종률이 70%를 넘으면서 거의 모든 제한을 해제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사례는 낮게 유지되었습니다. 새로운 감염은 지난 2주 동안 두 배로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팬데믹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의 일일 평균 감염률의 10분의 1도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백신 접종이 부족한 일부 주에서 급증하고 있는 Delta 변종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률이 낮아지면서 일부 주에서는 감염성 변종에 대한 우려로 주민들에게 마스크를 계속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까?
뉴욕시에서는 백신 비율이 가장 낮은 지역에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이며 일주일 사이에 사례가 거의 3분의 1로 급증했습니다.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지만 사례만큼 급격하지는 않습니다. 주 당국자들은 현재 코비드-19로 입원한 대다수의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