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사믹 식초는 샐러드 드레싱, 양념장 및 기타 여러 음식에 널리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그것은 종종 선명하고 시큼하며 복합적인 막으로 묘사되는 독특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발사믹 식초는 사람의 안색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체중 감소를 돕는 등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사믹 식초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효능(이점) 10가지에 대해서 과학적 연구를 게시한 메디컬 뉴스 투데이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발사믹 사용 음식

발사믹 식초의 10가지 건강상의 이점

1. 피부 건강 개선

발사믹 식초에는 항균성 화합물, 아세트산 및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의 안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투명한 식초는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피부에 국소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발사믹 식초는 얼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부에 직접 바르면 안 됩니다.



2. 혈당 감소

발사믹 식초를 사용한 샐러드 드레싱 재료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발사믹 식초는 식사의 일부로 섭취할 때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발사믹 식초는 섭취 시 항혈당 효과가 있어 식사 후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뷰에 따르면 식초는 식사 후 최대 5시간 동안 혈당 안정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3. 콜레스테롤 저하

발사믹 식초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발사믹 식초의 항산화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는 체내 독성 세포를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콜레스테롤이 높은 토끼와 관련된 경우 발사믹 식초를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거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고혈압 감소

다시 쥐를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는 발사믹 식초가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연구는 발사믹 식초를 음식에 정기적으로 첨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혈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사람이 버터와 기름과 같은 지방이 많은 음식을 식초로 대체하여, 소비하는 총지방량을 낮추는 경우 이것이 사실일 수 있습니다.

5. 소화 촉진

아세트산은 발사믹 식초의 활성 화합물입니다. 이 산에는 소화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세트산에서 발견되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전반적인 면역 기능을 지원하면서 장 건강과 소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위산 역류 감소

사람들은 발사믹 식초를 사용하여 위산 역류 또는 속 쓰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소량으로 시도하고 몇 시간 동안 증상을 호전 또는 악화시키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7. 혈액순환 촉진

발사믹 식초는 포도에서 추출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구에서 포도는 혈소판이 혈관에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여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발사믹 식초에는 폴리페놀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연구 출처에서 폴리페놀이 혈액 순환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탐구하고 있지만 증거는 아직까지 결정적이지 않다고 메디컬 뉴스 투데이가 보도했습니다.



8. 체중 감량

발사믹 식초의 프로바이오틱스는 포만감을 더 오래 지속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일부 신뢰할 수 있는 연구에서 사람들이 아침 식사에 식초를 추가할 때 하루 종일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한다고 알려집니다. 

9. 상처 치료

발사믹 식초는 상처 치료에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발사믹 식초는 항진균성, 항바이러스성 및 항균성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10. 울혈 완화

어떤 사람들은 울혈을 치료하는 데 발사믹 식초를 사용합니다. 김이 나는 물에 식초 몇 방울을 넣고 증기를 들이마시면 됩니다.

 

위험 요소

발사믹 식초는 알레르기가 없는 한, 일반적으로 안전하므로 사용에 대한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있을 수 있는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너무 많이 섭취하여 위장 장애
- 목의 염증
- 과다 섭취로 인한 식도 손상

너무 많이 마시면 ​​위장 및 기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섭취량을 약 2 테이블 스푼 이하로 제한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구매하는 발사믹 식초의 라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진짜 발사믹은 비싸지만 설탕을 첨가하지 않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진짜 발사믹 식초의 맛을 내기 위해 설탕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정리하면

발사믹 식초는 일반적으로 음식에 첨가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칼로리가 매우 낮고 설탕이 적으며 지방이 없습니다.

또한 발사믹 식초와 관련된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을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발사믹 식초를 건강식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발사믹 식초
발사믹 식초


대부분의 식료품점이나 건강 식품점에서 발사믹 식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참고]  메디컬 뉴스 투데이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