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걸스 얼라우드(Girls Aloud)의 '천사 목소리' 사라 하딩(Sarah Harding)이 39세의 젊은 나이로 별세했다는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팬들은 39세의 나이로 사망한 Girls Aloud의 Sarah Harding에게 경의를 표하며 "상심"했습니다.

오늘 Instagram 페이지에 그녀의 엄마 Marie는 유방암과의 투병 후 그녀의 죽음 이 "깊은 비탄"을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사라 하딩 엄마의 인스타그램 메시지

그녀는 “오늘 나의 아름다운 딸 사라가 슬프게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아프다. 많은 분들이 Sarah의 암 투병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며 그녀가 진단을 받은 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아주 강력하게 싸웠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오늘 아침에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난 1년 동안 그들의 친절한 지원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Sarah에게 세상을 의미했고 그녀가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그녀에게 큰 힘과 위안을 주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이 끔찍한 질병과의 싸움으로 기억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밝게 빛나는 별이었고 그녀가 대신 그렇게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마리 엑스”

2013년 10월 7일 런던 그로스브너 하우스에서 열린 프라이드 오브 브리튼 시상식에 참석한 사라 하딩-이미지 Gareth CattermoleGetty Images

 

ECHO의 웹사이트에 남긴 팬들의 애도 메시지입니다.

Medic6는 "너무 슬프다. 편히 쉬라"고 말했다.

Delve2는 "사랑스러운 사라가 너무 빨리 촬영되었습니다. 당신의 노래 목소리는 항상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절대 잊지 마세요. RIP."

JIG77은 "사라가 너무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편히 쉬고 영광스럽게 일어나길 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마더트럭, "아름답고 용감한 사라, 이 끔찍한 병을 앓게 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신은 고블 축복과 싸웠습니다."

Evertonain,  "오 정말 슬픈 소식입니다. 저는 Girls Aloud를 사랑했고 Sarah의 친구와 가족에게 진심으로 조의를 표했습니다. 그녀는 천사의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그녀는 Girls Aloud의 모든 팬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마음이 상한 사라의 엄마, 천사의 날개로 하늘을 날 수 있기를 RIP"

Doblo547,  "RIP Sarah, 당신은 힘든 싸움을 싸웠고 더 이상 고통이 없습니다. 이제 편히 쉬십시오 Angel 당신은 날개를 얻었습니다."

Lfc2003은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젊은이에게로. 너무 슬프다. 그녀의 모든 가족과 대중에 대한 생각. 인생은 때때로 잔인한 타격을 입습니다. RIP"

Norg는 "정말 슬픈 소식을 전하며 생명과 가족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해 줍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그리고 redmenliv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우 슬프고 너무 어리다 !!! 낙원에서 잠을 자고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할 것입니다."

Fearne Cotton은 Sarah Harding의 어머니가 그녀의 죽음을 발표한 Instagram 게시물에 경의를 표하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코튼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오 이런 이런 말을 들으니 정말 유감입니다. 가족에게 많은 사랑과 힘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녀는 항상 친절하고 주변에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당신의 손실에 대해 매우 유감입니다. 기도 그리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Denise van Out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아름다운 사라에서 편히 쉬십시오. 여러분 모두를 생각하십시오. 가족과 친구."

가수 겸 예능 심사위원인 Alesha Dixon은 "빛나는 빛나는 별! 편히 쉬세요 아름다운 사라. 당신의 사랑과 친절에 감사합니다 천사"라고 말했습니다.

마틴 켐프(Martin Kemp)는 트위터에서 "사라 하딩(Sarah Harding) 너무 슬프고 내 마음은 당신의 모든 친구와 가족, 그리고 당신의 모든 팬에게 갑니다. 평화롭게 쉬세요!

TV 진행자 Vernon Kay는 트위터에 "매우 슬픈 소식입니다. Pop Idol이 GA를 마친 순간부터 T4와 Radio1에 정기적으로 출연했습니다. Sarah는 항상 방을 움직이는 에너지였습니다... RIP."

전 Big Brother 호스트 Davina McCall은 유명인 Big Brother 우승자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녀는 "Sarah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어 너무 슬픕니다 ... 처음부터 스타, 엄청나게 재미있고 외향적이면서도 어딘가 연약한 ... 그녀의 가족과 친구들에 대한 사랑"이라고 말했습니다.

Ant McPartlin과 Declan Donnelly의 공식 계정의 트윗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RIP 사라 xx'.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